본문 바로가기
북미 (North America)/미국 여행

(미국여행 23) 미국 메인 주에서 꼭 들러야 할 추천 여행지 6곳

by 투어 가이드 2023. 7. 11.
반응형

미국 북동부에 위치한 메인 주는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다운 자연과 매력적인 해안 마을로 유명한 주입니다. 메인 주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방문할 가치가 있는 여러 목적지가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메인주에서 가볼 만한 추천 여행지 몇 곳을 소개합니다.

미국 메인주
메인주 여행


1. 아카디아 국립공원

아카디아
아카디아 국립공원

메인 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는 아카디아 국립공원입니다. 울퉁불퉁한 해안선, 화강암 봉우리, 고요한 호수가 있는 아카디아는 하이킹, 자전거 타기, 카약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제공합니다. 동부 해안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캐딜락 산에 올라 황홀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 포틀랜드

포틀랜드
포틀랜드

메인주의 해양 역사를 맛보려면 포틀랜드로 가십시오. 이 활기찬 도시에는 낚싯배, 트렌디한 상점, 맛있는 해산물 레스토랑이 줄지어 늘어선 분주한 해안가가 있습니다. 유서 깊은 올드 포트 지구를 산책하거나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등대 중 하나인 포틀랜드 헤드 등대를 방문하거나 카스코 베이 주변의 경치 좋은 크루즈를 타세요.

3. 캠든

캠든
캠든

그림 같은 매력이 있는 기이한 해변 마을을 찾고 있다면 Camden으로 가십시오. 산과 바다 사이에 자리 잡은 Camden은 Penobscot Bay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매력적인 도심 지역을 탐험하고, 독특한 부티크와 아트 갤러리를 둘러보고, 범선 투어를 통해 이 지역의 아름다움을 진정으로 감상하세요.

4. 먼헤건섬

먼헤건
먼헤건섬

섬의 아름다움을 경험하지 않고는 메인 주를 방문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그림 같은 Rockland 마을에서 페리를 타고 멋진 Monhegan Island에 도착하세요. 극적인 절벽, 아름다운 등산로, 번창하는 예술가 커뮤니티로 유명한 Monhegan Island는 자연 애호가와 예술 애호가 모두에게 천국입니다.

5. 바 하버

바 하버
바 하버

메인 주의 해안 문화를 맛보려면 매력적인 마을인 바 하버를 방문하십시오. 아카디아 국립공원 근처에 위치한 바 하버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소도시의 매력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마을의 고풍스러운 상점과 레스토랑을 둘러보고 신선한 랍스터 롤을 맛보고 고래 관찰 여행을 떠나 자연 서식지에서 이 장엄한 생물을 찾아보세요.

6. 케네벙크포트

케네벙크포트
케네벙크포트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해변, 유서 깊은 주택, 활기찬 시내 지역으로 유명한 해안 마을인 케네벙크포트(Kennebunkport)로 모험을 떠납니다. 멋진 저택과 대서양의 그림 같은 전망이 줄지어 있는 상징적인 Ocean Avenue를 따라 여유롭게 산책을 즐겨보세요. 독특한 부티크, 미술관, 맛있는 해산물 레스토랑으로 가득한 매력적인 Dock Square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메인주는 아름다운 국립공원과 매력적인 해안 마을부터 풍부한 해양 역사와 맛있는 해산물에 이르기까지 여행자들을 위한 무언가를 진정으로 제공합니다. 멋진 야외 활동을 원하든 편안한 해변 휴양지를 원하든 메인(Maine)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