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Asia)/일본 여행

일본 도쿄도에서 꼭 가봐야 하는 인기 여행지 Top 5 (일본 여행 13)

by 투어 가이드 2024.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의 수도인 도쿄로 가보려고 합니다. 도쿄는 일본의 수도인 반면 가볼 곳이 많이 없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는 도시이기도 한데요. 과연 그럴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도쿄도의 인기 여행지, 5곳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쿄
도쿄


일본 도쿄도

일본 도쿄도는 일본의 수도이자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도쿄도는 일본의 혼슈 섬 동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23개의 특별구와 다수의 주변 도시, 마을 및 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쿄도는 일본의 정치, 경제 및 문화 중심지입니다. 일본 정부, 국회의사당 및 천황의 거주지인 고쿄는 모두 도쿄도에 있습니다. 도쿄도는 또한 많은 대기업, 금융기관 및 언론 매체의 본거지입니다. 도쿄는 세계적인 금융 중심지이자 주요 상업 및 무역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도쿄 위치
도쿄 위치

도쿄도는 대조적인 도시입니다. 고층 빌딩과 현대적인 고층 건물이 있는 고층 도시 지역과 전통적인 일본 가옥과 상점이 있는 조용한 주택가가 있습니다. 도쿄도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제공하는 활기찬 레스토랑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쿄도는 세계적인 수준의 스포츠 팀과 선수들이 있는 주요 스포츠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그럼 도쿄에서 가볼 만한 여행지는 어디가 있을까요? TOP 5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도쿄도에서 가볼 만한 여행지 TOP 5

1. 도쿄 타워

도쿄타워
도쿄 타워

도쿄의 상징으로 불리는 도쿄 타워는 높이 333M로 도쿄의 거리를 입체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밤에는 라이트업이 되어 야경의 한 부분을 차지하게 되는데요. 도쿄 타워는 말이 필요 없을 것 같아서 공식 홈페이지를 바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어로도 서비스되고 있으니 더 자세한 점은 도쿄 타워 공식 사이트 (tokyotower.co.jp)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도쿄 타워 공식 사이트

Landmark Light 도쿄 타워의 밤의 모습으로서 가장 상징적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온 라이트 업.철골을 아름답게 떠오르게 하고, 바라보는 사람들을 안심시키는 매력이 있습니다.사실, 여름

ko.tokyotower.co.jp


2.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시부야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도쿄하면 생각나는 거리!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가 떠오르신 겁니다.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로 유명하죠. 공식 가이드 투어까지 생긴 곳이기도 합니다. 외국인들을 위한 서비스인데요. 필요하다면 1시간 정도로 진행되는 가이드를 이용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3. 오쿠타마코

오쿠타마코
오쿠타마코

도심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오쿠타마코, 즉 오쿠타마 호수는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서부 쪽 국립공원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곳이 도쿄라는 생각을 전혀 못할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의 물은 실제로 일본 사람들이 식수로 이용하는 물이고, 도민이 이용하는 물의 약 20%를 공급한다고 합니다.

 

자연을 즐기며 하이킹 할 수 있는 코스도 있으니 자연을 좋아하신다면 이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4. 아키가와 계곡

아키가와 계곡
아키가와 계곡 (출처 : 공식 여행 가이드 사이트)

도쿄에서 볼 수 있는 자연을 한 곳 더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도쿄에 있는 아키가와 계곡은 도쿄 도를 관통하는 다마가와의 주요 지류 중 하나인 아키가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키가와 계곡은 도쿄도 아키루노시부터 히노하라무라까지 이어지는 전체 길이 약 20km의 계곡을 가리킵니다. 이곳은 계류낚시, 트레킹, 바비큐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계절에 따라 신록과 단풍 등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홋사와 폭포

홋사와 폭포
홋사와 폭포 (출처 : ANA)

도쿄에서도 유명한 폭포가 있습니다. 홋사와 폭포는 도쿄 도에서 유일하게 '일본의 폭포 100선'에 선정된 폭포로, 낙차가 62m에 달하며 총 4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폭포는 겨울에는 얼어붙는 모습으로 유명하며, 12월부터 2월까지 '홋사와 폭포 겨울 축제'가 열립니다. 축제 기간에는 폭포 주변이 얼어붙는 모습과 함께 얼음 오브제와 특산품을 판매하는 '홋코리 시장'과 포토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또한, 폭포가 가장 얼어붙는 날을 맞히는 '얼음 폭포 퀴즈' 이벤트도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온천 센터도 있는데, 폭포를 방문한 뒤 '히노하라 온천'을 즐기는 코스로 인기 있는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도 대여할 수 있어 다양하게 이곳을 즐겨보세요.


이렇게 해서 오늘은 도코도에서 가볼 만한 곳 5곳을 살펴봤습니다. 도심이기 때문에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훨씬 많으니 개인 여행 취향에 따라 여행 계획을 세워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자연적인 것들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에서 소개한 여행지들도 참고해 보세요. 그럼 즐거운 일본 여행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