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 (Europe)/프랑스 여행

프랑스 파리 추천 2탄! 파리에서 가볼 만한 5가지 명소

by 투어 가이드 2023. 4. 21.
반응형

프랑스 파리 여행
투어리움

프랑스 파리에서 가볼 만한 장소로는 어디가 있을까요? 지난 시간에 이어 두 번째 추천 장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난 포스팅을 못 보셨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그럼 지난 시간에 소개했던 곳을 제외하고 또 다른 여행 명소 5곳을 소개합니다.

프랑스 파리 추천 여행지 5곳

 

프랑스 파리 추천 여행지 5곳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이 도시는 로맨틱한 분위기, 아름다운 건축물, 뛰어난 미술관, 맛있는 음식 등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파리는 도시의 거리마다 숨겨

tourium.tistory.com


1. 오르세 미술관 (Orsay Museum)

오르세
오르세 미술관

Musée d' Orsay는 인상파와 후기 인상파 걸작의 광범위한 컬렉션을 전시하는 이전 기차역에 보관된 멋진 박물관입니다. 이곳에 소장된 상징적인 작품 중에는 모네, 반 고흐, 드가, 르누아르, 세잔과 같은 예술가들의 작품이 있습니다. 박물관의 독특한 건축 디자인과 우아한 인테리어는 방문객들이 19세기와 20세기 초 예술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작품 외에도 박물관은 최상층에서 센 강과 주변 지역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파리를 여행한다면 오르세 미술관은 꼭 들러야 할 여행 명소로 손꼽힙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오르세 미술관에 대해 더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르세 미술관

 

오르세 미술관 : 홈

19세기 중반부터 20세기 초반 화가들의 작품들을 모아놓은 곳. 미술관 밖과 안 모두에서 보이는 대형 시계와 둥근 천장은 1900년도 파리 만국 박람회 때 기차역으로 쓰였던 때의 모습을 상상케 한

travel.naver.com

 

2. Jardin du Luxembourg(뤽상부르 정원)

롹상부르
롹상부르 정원

뤽상부르 정원은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17세기 공공 공원으로 분주한 도시에서 벗어나 고요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Marie de' Medici가 설계한 이 공원은 흠잡을 데 없이 조경된 부지, 고요한 연못, 정원 곳곳에 있는 조각품을 자랑합니다. 방문객들은 여유로운 산책, 피크닉, 체스나 테니스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공원에는 현재 프랑스 상원의 소재지 역할을 하는 아름다운 궁전이 있으며 인접한 뤽상부르 박물관에서는 임시 미술 전시회를 전시합니다.

 

3. 생트 샤펠

생트 샤펠
생트 샤펠

Sainte-Chapelle은 Île de la Cité에 위치한 고딕 양식의 왕실 예배당으로, 매혹적인 빛과 색상의 유희를 만들어내는 숨 막히는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을 선보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테인드 글라스라고 하네요. 루이 9세가 13세기에 지은 이 예배당은 그의 귀중한 기독교 유물 컬렉션을 보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성경의 1,000개 이상의 장면을 묘사한 15개의 우뚝 솟은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은 방문의 주요 하이라이트로, 예술과 역사 애호가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4. 카르티에라탱(Latin Quarter)

카르티에라탱
카르티에 라탱 (출처 : 트립어드바이저)

카르티에라탱은 파리의 활기차고 유서 깊은 지역으로, 중세에 유명한 소르본 대학교에서 라틴어를 구사하는 학생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활기찬 지역은 서점, 비스트로, 상점 및 카페로 가득 차 있어 방문객에게 진정한 파리지앵 경험을 제공합니다. 카르티에라탱의 주요 명소로는 저명한 프랑스 시민의 유해가 안치되어 있는 신고전주의 양식의 영묘인 판테온과 다양한 노점상과 상점이 즐비한 활기 넘치는 시장 거리인 그림 같은 무프타르 거리가 있습니다.

 

더 알아보길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카르티에라탱

 

카르티에 라탱 : 홈

 

travel.naver.com

 

5. 팔레 가르니에(가르니에 오페라 하우스)

팔레 가르니에가르니에 오페라 하우스
팔레 가르니에

팔레 가르니에(Palais Garnier)는 화려한 건축물과 복잡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유명한 멋진 19세기 오페라 하우스입니다. 건축가 샤를 가르니에(Charles Garnier)가 지은 이 오페라 하우스는 웅장한 계단, 웅장한 프레스코화, 숨이 멎을 듯한 7톤 샹들리에가 특징입니다. 팔레 가르니에는 가스통 르루의 소설 '오페라의 유령'의 배경으로도 유명하다. 방문객들은 공연에 참석하거나 건물의 가이드 투어를 통해 건물의 아름다움에 감탄하고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파리는 문화, 역사, 숨 막히는 건축물이 풍부한 도시로 다양한 관심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상징적인 랜드마크 외에도 진정한 파리지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비교적 덜 알려진 수많은 보석이 많죠. 예술 애호가, 역사 애호가 또는 단순히 파리의 낭만적인 매력을 찾는 사람이든 상관없이 파리는 끊임없이 방문객을 매료시키고 매혹시킵니다. 그러니 파리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에 흠뻑 빠져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십시오. Bon voyag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