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Asia)/그 밖의 아시아 여행

홍콩하면? 빅토리아 하버(항구)는 꼭 가봐야 할 장소!

by 투어 가이드 2023. 5. 13.
반응형

홍콩여행
투어리움

빅토리아 항구는 의심할 여지없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 중 하나입니다. 홍콩 여행을 대표하는 그림이죠. 그리고 그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림 같은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홍콩 여행에 있어 빅토리아 하버(Victoria Harbour)의 스카이라인 사진이 빠진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죠. 그럼 좀 더 자세히 이점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빅토리아 하버
빅토리아 항구 스카이라인

* 스카이 라인 : 하늘과 땅의 경계를 말하지만, 보통 도시 중심부의 건축물들이 어우러져 있는 전체적인 모양을 의미한다.


빅토리아 하버의 간략한 역사

빅토리아 항구는 홍콩 섬과 중국 남부 구룡반도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항구는 홍콩이 영국 식민지였던 19세기 빅토리아 여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항구는 수세기 동안 무역과 상업의 중심지였으며 20세기 후반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컨테이너 항구 중 하나로 여겨졌습니다. 오늘날 도시가 발전함에 따라 항구는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로 남아 있습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빅토리아 하버에서 스카이라인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건물에 조명이 들어오는 저녁 시간입니다. 하늘에서 우뚝 솟은 건물의 빛 반사가 인상적인 장관을 연출하여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보통 매일 밤 8시에 열리는 소리와 빛의 쇼인 심포니 오브 라이트(Symphony of Lights)는 이 도시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센트럴에서 침사추이까지 페리로 단 18분 거리에 있어 완벽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하버 크루즈 타기

웅장한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하버 크루즈를 타는 것입니다. 방문객을 항구 주변으로 데려가 다양한 관점에서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여러 크루즈가 있습니다. 여유로운 저녁 크루즈를 타고 도시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저녁 식사 또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침사추이 워터프런트

이곳은 침사추이와 센트럴 사이에 있는 빅토리아 항구의 원형 경로로 방문객들은 홍콩의 우뚝 솟은 건물의 멋진 광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산책로는 벤치와 보행자 구역으로 둘러싸여 있어 바닷바람을 맞으며 탐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스타의 거리, 오래된 시계탑, 홍콩 문화 센터가 있으며 밤에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감상하는 장소로도 이용됩니다.


빅토리아 하버 저녁
빅토리아 하버

빅토리아 하버(Victoria Harbour)는 살면서 한 번쯤은 꼭 가볼 만한 멋진 장소입니다. 그곳에서 홍콩의 멋진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는 것은 낮과 밤 모두 흥미로운 경험이 됩니다. 숨 막히는 도시 경관은 많은 셀카와 사진을 위한 완벽한 배경을 제공하여 여행자들이 방문하기 위한 꿈의 장소가 됩니다. 도시는 밤에 불을 밝히는 우뚝 솟은 건물들로 둘러싸여 있어 영원히 기억에 남을 숨 막히는 전경을 제공합니다. 빅토리아 하버(Victoria Harbour)에서 스카이라인을 감상하지 않고는 홍콩을 방문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홍콩의 빅토리아 하버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피크에 오르는 것인데요. 다음 시간에는 이 피크(The Peak)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